온라인 포커의 해

온라인 포커는 1990년대 후반부터 기하급수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것은 원시적이고 얼빠진 게임에서 PKR과 같은 3D 포커 룸의 대체 현실로 진화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매년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하므로 작년에 포커 '운'이 좋지 않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내 포커 게임에 새긴 몇 가지 팁이 있는데, 포커에서 실제 이익을 얻는 것과 힘들게 번 현금을 잃는 것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팁은 기본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새로운 해에는 포커에 새로운 시작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시작하겠습니다.

올바른 수준에서 플레이하십시오. 처음 보는 포커 토너먼트를 찾고 '등록'을 클릭하는 것은 쉽지만, 어떤 토너먼트가 가장 수익성이 좋을지 잠시만 생각하면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내 투자에 대한 최고의 수익(예, 내가 투자한 돈을 고려합니다)은 현금(또는 링) 게임에서 나온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귀하의 자금보다 100배 작은 빅 블라인드가 있는 테이블에서 플레이하십시오. 즉, 10파운드(나는 이것을 위해 파운드/펜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달러/센트와 정확히 동일) 자금이 있다면 5p/10p 블라인드 이상에서 플레이해서는 안 됩니다.

속임수 토너먼트를 피하십시오. 포커로 돈을 벌려면 세 가지 유형의 포커 토너먼트 구조만 플레이해야 합니다.

캐쉬(링)게임 앉아서 이동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현금 게임은 (적어도 나에게는) 가장 수익성이 좋은 경향이 있으며, Sit and Go 토너먼트는 고정 구매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새로운 포커 플레이어에게 가장 좋습니다.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는 이기기가 가장 어렵지만 단기간에 가장 큰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

웹에서 최고의 보너스를 활용하십시오. 이것은 정말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의 보너스가 있으며 올바르게 사용하면 두 가지 모두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먼저 입금 보너스가 없습니다. 즉, 포커 사이트에 가입하면 포커 테이블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계정에 돈이 입금됩니다. 포커 사이트에서 이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입금하지 않은 보너스를 사용한 후에도 계속 플레이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시스템을 플레이하면 입금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는 각 포커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하고 배운 온라인 포커 팁을 연습하기 위해 여러 보너스를 모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의 보너스는 표준 '신규 고객 보너스'로 포커 사이트에서 첫 예치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상 귀하의 자금을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다음은   먹튀검증  웹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